스포츠 베팅의 가치 개념!

스포츠 베팅에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베팅(및 거래)이 좋은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여전히 내기에서 이길 수 있지만 수익을 달성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 진술을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실제로 이긴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내가 내기의 가격이나 배당률은 지는 플레이를 보상합니다.

시즌 내내 NY Yankees(미국 야구) 또는 Arsenal FC(English Premiership)에 베팅한다면 - 각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 아마도 상당히 좋은 승률을 얻게 될 것입니다 - 하지만 돈을 벌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 확률은 '짧을' 것이며 이 팀이 언제 흔들릴지 예측하고 시도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대 팀은 인기 있는 베팅 선택이 아니기 때문에 가치를 제공할 가능성이 큽니다.

동전을 던질 때 앞면이나 뒷면이 나올 실제 확률은 50% 또는 '짝수'(1/one)라는 것을 압니다.

예를 들어 '동전 뒤집기' 베팅 이벤트를 설정했습니다. 중립 정당이 동전을 던지기 시작합니다. 이후의 각 플립에는 베팅에서 헤드에 대한 확실한 선호도가 있습니다. 북메이커 또는 스포츠북은 이를 자신의 보폭으로 받아들입니다. 그는 자신의 수수료를 고려한 두 결과 모두에 대해 이미 확률을 10/eleven(-110 US)로 설정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유형의 이벤트에서 종종 헤드가 선호되기 때문에 이러한 경향이 상당히 일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앞면이 나올 확률을 five/6으로 more info 줄이고 뒷면을 one/1로 늘려 장부의 균형을 약간 맞추기로 결정합니다.

헤드는 이제 더 짧은 가격이며 가치가 없습니다. 꼬리는 이제 약간 더 나은 가격에 있지만 여전히 '진정한 확률' 또는 one/1 또는 fifty%에서 이길 가능성을 나타내므로 가치가 아닙니다.

이벤트는 계속되고 베팅은 여전히 ​​우세합니다. 왜요? 글쎄, '평균적인 베터'는 '가치'를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고, 그는 헤드가 나쁜 내기이거나 가치가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는 단지 내기를 즐깁니다. 'heads'가 이기고 있기 때문에 그는 앞면에 베팅하기를 원합니다.

북메이커는 앞면이 나올 확률을 4/9로 극적으로 단축하고 뒷면에서 six/4(+a hundred and fifty US)로 늘리면서 책의 균형을 다시 맞춥니다.

이 시점에서 전문 베터가 개입하여 뒷부분에 베팅을 시작합니다. 그는 성공의 '진정한 확률'이 1/one인 이벤트에 대해 6/four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